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및 조작법
    정보 2023. 2. 20. 20:04

    오늘은 피카츄배구 게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.

    피카츄배구는 피카추배구라고도 불리는데 예전에 초등학교 중학교 때 학교 컴퓨터실에서 많이 했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.

     

    피카츄배구는 1인용과 2인용 둘 다 가능해서 친구들과 막 내기하면서 했던 기억이 있네요.

    이 게임은 인터넷이 안되는 PC에서도 할 수 있어서 그 당시 플로피 디스크에 옮겨서 컴퓨터마다 복사하고 했었네요ㅎㅎ

     

    아무튼 이 추억의 피카츄배구 게임을 어떻게 다운받고 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.

    아마 누구나 한번쯤은 해본 게임일텐데요. 아래 파일 업로드 할 테니 필요한 분들은 다운받아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및 조작법

     

     

    피카추배구.exe
    다운로드

     

     

    위에 첨부한 피카츄배규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.

    그 후 컴퓨터에서 피카츄 배구를 실행시켜 주세요~

     

    피카추배구 조작키는 좌 → 우 ← 방향키를 사용하면 되고, 점프는 ↑키, 공 세게 때리기는 Enter를 눌러주시면 됩니다.

    2인용 플레이를 할 때에는 좌 D 우 G 점프는 R키, 공 세게 때리기는 Z키를 눌러주세요. 

     

     

    피카츄배구

    피카츄배구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혼자서 플레이 할지 둘이서 플레이 할지 정하게 되요.

    1P, 2P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피카츄배구

    저는 혼자 플레이하기를 선택하였는데요. 왼쪽이 컴퓨터고 오른쪽이 저입니다.

    오랜만에 하다보니 정말 어렵고 점수도 0점이네요.ㅜㅜ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피카츄배구

    상단 메뉴 중 설정에 가면 게임속도를 느리게, 보통, 빠르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.

    저 처럼 초보 분들은 느리게 하는게 좋을 거 같아요.

    너무 빠르면 컨트롤 하기가 어렵네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피카츄배구

    그리고 피카츄배구는 기본적으로 15점을 먼저 획득하면 이기는 게임인데요.

    설정에서 5점, 10점, 15점 중 하나를 선택해서 점수설정이 가능하네요.

     

    지금까지 피카츄배구 다운로드 및 조작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~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