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추천 여기서 확인해보세요!
    정보 2023. 6. 22. 21:52

    오늘은 많은분들이 게임이나 유튜브 인터넷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영어 닉네임을 알려드릴께요!

    컴퓨터나 핸드폰을 하다 보면 영어로 닉네임을 지어야 할 때가 꽤 있는데요.

    저는 항상 영어 닉네임을 지어야 할 때마다 어떤걸로 지을 지 고민이 된답니다ㅜㅜ

     

    한 참 생각해 봐도 뭔가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이 떠오르지 않을 때 자동으로 영어 닉네임을 추천해 주는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릴께요!

     

    바로 후니소프트라는 사이트인데요.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멋지거나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을 추천해 준데요! 물론 예쁜 닉네임도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요.

     

    지금부터 어떻게 영어 닉네임을 추천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추천 받는 방법!

     

    먼저 영어 닉네임을 추천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[영어 닉네임 생성기 후니소프트]라고 검색해 주세요. 그러면 위와 같이 후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영어 닉네임 생성기가 나오는데 이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! 아래 링크로도 접속 가능합니다

    !!

     

    [영어 닉네임 생성기]

     

    https://www.jhnsoft.co.kr/english-nickname/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영어 닉네임 추천 생성기가 뜨면 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해주는데요. 랜덤으로 이쁘거나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을 추천해 준다고 하네요.

     

    총 1000가지가 넘는 닉네임을 추천해 준다고 하니 좋은 닉네임이 나올것만 같은 느낌이네요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하단에 영어 닉네임 생성 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영어 닉네임이 생성되는데요. 어떤 닉네임이 나올 지 두근두근 하네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LUCAS라는 닉네임이 나왔는데요. 한글로 번역하면 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.

    뭔가 간지나면서도 예쁜 닉네임이라서 인기가 많을듯한 닉네임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 다음 닉네임으로는 IRIS라는 닉네임이 나왔는데요. 무지개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네요. 이 거 말고도 내가 원하는 닉네임이 나올때가지 랜덤으로 생성해 볼 수 있는데요.

     

    저는 몇번 랜덤으로 돌려서 아래 닉네임들이 나왔는데요. 혹시 마음에 드는 닉네임이 있다면 가져가셔서 자유롭게 사용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

     

    DASIY => 아주 좋은 물건, 프랑스 국화
    JOY => 기쁨, 생명
    KARA => 달콤한 목소리
    OLIVER => 엘프전사
    explode => 폭팔하는
    Lily => 백합
    Peaches => 복숭아
    ELSA => 고귀한
    DORIS => 해양의 여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래 댓글 남겨진 것들도 보면 뭔가 좋은 닉네임들을 추천해 주는 댓글들이 있으니 여기서 마음에 드는걸 골라서 사용해 보셔도 될 거 같네요!

     

    아무튼 지금까지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을 어떻게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.

    만약 내가 원하는 닉네임이 있다면 잘 생성해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