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치트엔진 6.6 (cheat engine) 다운 및 설치방법
    정보 2016. 12. 28. 13:34

    치트엔진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?


    치트엔진은 게임안에 캐릭터나 게임 관련된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.

    예를들자면 몬스터의 체력을 100에서 5로 바꿀 수도 있고 캐릭터의 HP를 99999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.


    이렇듯 게임 설정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온라인 게임에서는 안된다고 보면 될 거 같네요.

    온라인 게임에서는 불법 프로그램으로 인식할 수도 있으니 싱글 게임에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
   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치트엔진을 다운 받고 설치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


    치트엔진 6.6 (Cheat Engine) 다운 및 설치방법


    먼저 치트엔진 6.6 버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Cheat Engine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 보겠습니다.

    구글에서 Cheat Engine을 검색한 후 나오는 사이트로 들어가 주시길 바랍니다.





    Cheat Engine (치트엔진)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메인 페이지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.

    Download Cheat Engine 버튼을 눌러 치트엔진을 다운 받아주세요.





    치트엔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해주세요.

    그러면 위와 같은 설치창이 뜨는데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


    치트엔진 라이센스 동의 창이 뜨면 끝까지 라이센스 관련 내용을 읽어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


    치트엔진 설치 경로를 지정한 뒤 Next 버튼을 클릭하세요.





    시작메뉴 폴더를 지정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. 





    바탕화면에 치트엔진 바로가기 아이콘을  만들지 여부를 물어보네요.

    내가 원하는대로 선택한 후 Next를 눌러주세요.





    중간에 PhantomPDF Business 프로그램을 설치할 지 물어보네요.

    이런 불 필요한 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고 다음을 눌러주세요.





    설치준비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고 하네요.

    Install 버튼을 누르면 치트엔진이 설치됩니다.





    치트엔진이 설치되고 있습니다. PC 사양에 따라 설치 속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잠시만 기다려 주시길 바래요.





   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. 치트엔진 6.6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되네요. 

    다음을 눌러주세요.





   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. Finish 버튼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해 주세요.





    치트엔진을 시작하면 tutorial을 할 지 여부를 물어보네요.

    No를 눌러주세요.





    치트엔진이 실행되었습니다.

    이제 내가 원하는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원하는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