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스타 뉴포커디펜스 듀얼2 다운 및 하는법
    정보 2017. 1. 7. 16:37

   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 맵은 뉴포커디펜스 입니다.

    여러가지 디펜스 맵과 유사하게 좋은 유닛들을 뽑아서 적을 처치하면 되는 게임입니다.


    총 30단계까지 있고 Life는 14개가 있다고 하네요.

    업그레이드는 200까지 할 수 있으며 영웅 유닛을 뽑을수도 있다고 하네요.


    아래 맵을 첨부했으니 다운받아서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.


    스타 뉴포커디펜스 듀얼2 다운 및 하는법



    뉴포커디펜스듀얼2(완성판).scx


    먼저 위에 첨부한 뉴포커디펜스듀얼2 완성판 맵을 다운받아 주세요.

    그런다음 StarCraft Map 폴더에 저 맵을 복사해 줘야 하는건 다 알고 계시죠?


    맵 폴더에 뉴포커디펜스듀얼2를 넣었다면 스타에 들어간 뒤 맵이 잘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    저는 잘 있는것을 확인했네요.





    배틀넷에 들어간 뒤 스타 뉴포커디펜스 듀얼2 방을 만들어주세요.

    그 다음 같이할 동료들이 들어오면 게임을 시작해주세요.





    게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설명이 나오네요.

    잘 읽어본 후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


    시작하면 가장 먼저 프로브로 돈을 캐주세요.

    돈이 많으면 많을수록 나중에 후반에 도움이 된답니다.





    유닛들을 뽑았다면 빨리 공격해서 적 유닛들 공격하세요.

    업그레이드를 잘하거나 좋은 유닛이 나오면 빨리 적을 처단할 수 있답니다.





    내가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유닛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어요.

    업그레이드를 잘 시켜야 강력한 유닛 공격력이 나오고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답니다.





    내 기지 상단 오른쪽에 보면 Life들이 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.

    당연히 알고있는것처럼 라이프가 다 업어지면 게임오버가 되게 됩니다.





    밑에쪽에 보면 다양한 유닛들이 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.

    이 유닛들은 운이 좋다면 조합해서 강력한 유닛을 얻을 수 있어요.


    상위 클래스의 유닛들을 뽑아야 적을 더 손쉽게 처치할 수 있어요.





    하단 우측에 보면 시민이 하나 있는데 여기서는 랜덤 히어로나 랜덤 건물, 미네랄, 가스 등을 얻을 수 있어요.

    이 시민을 잘 활용해야 미네랄, 가스를 얻고 업그레이드나 좋은 유닛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