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워크 방파는법 쉽고 빠르게 알아보자~
    정보 2016. 3. 11. 17:23

    요즘 제가 가장 빠져 있는 게임이 워크래프트에요~~

    그래서 워크에 대한 내용을 많이 포스팅 하고 있네용ㅎㅎ


    워크는 예전부터 마니아 층이 단단해 아직까지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게임이에요!

    그런데 워크가 오래된 게임이다 보니까 윈도우8이나 윈도우 10에서는 잘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ㅜㅜㅜ


    저도 윈도우10에서 워크를 해보려고 하니 에러가 뜨면서 잘 안되요....

    그 중에서 많이 발생하는 문제가 워크 방만들기가 안되는 경우에요.

    방만들기가 안되면 다른 사람들과 게임을 할수가 없어요.....ㅜ


    그래서 오늘은 워크 방파는법을 누구나 바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.

    잘 안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해보세요~~~




    워크 방파는법 쉽고 빠르게 알아보자~

     

    먼저 워크래프트 방파기 위해서는 배틀넷에 접속해야겠죠?????

    워크를 실행한 뒤에 배틀넷에 들어가주세요~~~





    배틀넷에 들어갔으면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~

   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겠죠???


    저는 아이디가 없어서 먼저 회원가입을 할께요~~





   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이메일을 등록하라고 해요!!!

    이메일 주소는 꼭 입력하지 않아도 되요ㅎㅎ

    하지만 비밀번호를 잃어버릴경우 계정을 찾을수가 없다고 하네요ㅜㅜㅜㅜ


    그러니까 우리 꼭!!!!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주세요~





    배틀넷에 들어갔다면 방만들기 위해서는 상단에 커스텀게임 버튼을 눌러야되요~

    꾹 커스텀게임 버튼을 눌러주세요!!!






    배틀넷 커스텀게임 창이 뜨면 여러 사람들이 만든 방 목록이 나오게 되요~

    하지만 우리는 워크 방파는법에 대해 알아보고 있기 때문에 새 게임 만들기를 눌러주세요.

    새 게임 만들기는 방만들기와 같다고 생각하면 되요~ 






    그 다음 내가 플레이 하고 싶은 맵을 선택해주세요~

    저는 원피스랜덤디펜스 5.4 를 선택했어요~~~

    맵을 정하고 새 게임 만들기를 선택하세요!!!





    그 다음 사람들이 들어오게 되면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~

    맵에 따라 풀방 (인원풀)이 필요한 맵도 있으니 주의하세요!!!!






    게임이 시작되면 맵 로딩이 시작되요~ 

    잠시만 기다리세요!!~!~





    게임 안으로 들어왔으면 게임을 시작하면 되요~~~~

    지금까지 워크 방파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~ 잘 모르는 분들은 위 방법을 이용해 워크래프트를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~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