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랜디 3.8 위습2배, 위습4배 다운 받기
    정보 2016. 3. 15. 22:15

    요즘 워크 유즈맵을 자주하고 있어요~

    그 중에서 나랜디에 푹 빠졌어요!


    예전에 스타 할때 네모네모 디펜스나 개인랜덤 디펜스 같은 디펜스 게임을 상당히 좋아했었어요~

    그런데 워크에도 이런거와 같은 비슷한 게임이 존재하네요.


    바로 나루토 랜덤 디펜스(나랜디)!!!!

    이건 우리에게 친숙한 나루토 캐릭터를 이용해 디펜스 하는 게임이예요~

    여러가지 조합도 있고 상당히 재미있어요~


    저도 한번 해보고 푹 빠지게 되었는데요.

    여러분도 아래서 맵 다운로드 받고 꼭 플레이 해보세요~ 강추!!!



    나랜디 3.8 위습2배, 위습4배 다운 받기


    nrd3.8f-fix2-15-11-25.w3x

    원본맵


    위습2배, 위습4배 맵 다운로드 하기

    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0B_tycy-KdvgVcDFBQ2xkRkhuYkk/view



    먼저 나랜디(나루토 랜덤 디펜스)를 하기 위해서는 싱글플레이 또는 배틀넷으로 들어가야 합니다.

   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다면 배틀넷에 접속하고 혼자하고 싶다면 싱글플레이 모드로 들어가주세요.





    저는 맵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서 싱글플레이 모드로 들어갔습니다. 

    싱글플레이 모드에서 커스텀게임 메뉴로 들어가면 내가 원하는 맵을 방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어요~ 





    커스텀 게임 모드에 들어갔으면 내가 플레이 할 맵을 선택하세요~~

    저는 나루토 랜덤 디펜스를 선택했어요~ 요게 그렇게 재미있다는 소문이 있네요ㅎㅎ


    맵을 선택한 뒤에는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세용~





    요즘 나오는 맵들은 여러 기능을 제공해서 그런지 맵 파일 크기도 크고 로딩도 오래 걸리네요ㅜㅜ

   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우리 같이 기다려보아요~





    게임이 시작되면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어요~~~

    저는 초보라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지모드를 선택했어요~

    나중에는 전설모드로 꼭 클리어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.





    난이도 선택을 마치고 나면 유닛을 뽑을 수 있어요. 

    나중에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골드나 영웅들도 뽑을 수 있답니다.






    게임이 시작되었어요~

    적 유닛이 막 나오는데 이 유닛들을 빨리 죽여야 한답니다. 

    만약 이 유닛을 죽이기 못해 유닛이 쌓인다면 나중에는 패배하게 된답니다.





    스페셜 조합을 통해 좋은 유닛을 뽑을 수도 있어요~

    조합을 잘하는게 가장 키 포인트!!!!!! 랍니다.





    히든 유닛들도 있어요~

    이런 유닛들은 어떻게 뽑는지 잘 모르겠어요~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세요!!!~!~!


    지금까지 나랜디(나루토 랜덤 디펜스)에 대해 알아보았어요~

    이 맵은 제가 강추하는 맵이니 꼭 한번씩 플레이 해보시길 바래요~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